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  • [ 결제 ] 상품 구매 시 코리아마켓 포인트 적립 여부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  • 코리아마켓 포인트 적립 혜택은 구매단계 및 주문/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
      [구매단계]

      코리아마켓에서 포인트 적립 상품을 구매했을 때

      코리아마켓 상세페이지의 '적립금' 항목에서 적립문구를 확인할 수 있습니다.


      [결제단계]

      - 코리아마켓 결제하기 페이지에서는 '적립금' 항목에 적립 포인트가 합산된 총 구매적립금이 표시됩니다.

      - 포인트 적립내역 페이지에서도 해당 상품 구매로 적립된 총 구매적립금이 표시됩니다.

      - 결제완료 후 코리아마켓 에 등록된 휴대전화번호 문자 혹은 메일을 통해

        “결제완료 되었으며, [적립 혜택]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” 라는 알림이 전송됩니다.

  • [ 결제 ] 적립은 언제,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상품 구매/콘텐츠 결제 시 포인트로 지급되며, 배송완료 후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됩니다.

      단, 적립시점에 대한 예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. 

       

      1. 코리아마켓 결제: 배송완료 시 바로 사용 가능한 적립금으로 전환

       ※ 상품별 주문금액 기준: 쿠폰할인금액/회원등급할인/배송비/추가 구성상품가격 제외되며 1회 주문 기준 최대 2만원까지만 적립됩니다.  


      2. 이벤트 적립: 이벤트 기준에 따라 바로 적립 혹은 특정일에 적립

  • [ 결제 ] 적립률(적립금)은 무엇인가요?
    • 코리아마켓 사용처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, 구매금액에 따라 적립 포인트를 제공하기 위해 설정한 일정 % 또는 (포인트) 금액을 의미합니다.

  • [ 결제 ] 휴대폰 결제 후 취소되면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휴대폰 결제 후 거래가 취소 된 경우 환불은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.


    결제한 달에 취소처리가 완료된 경우


    휴대폰 승인취소가 되며, 승인취소내역은 통신사 청구서에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ex) 3월 20일 휴대폰 결제 후 거래를 취소하는 경우

    → 3월 31일까지 취소처리 완료 (당월 내 취소완료) : 휴대폰 승인 취소

    → 4월 1일이후 취소처리 완료 (익월 이후 취소완료) : 적립금 환불 (현금성)


     


    ※ 예외사항 : 한도초과, 통신사 결제차단, 고객 본인요청에 의한 결제차단 등의 사유로 휴대폰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, 결제한 달에 취소처리가 되더라도 적립금으로 환불(현금성) 처리됩니다.


  • [ 결제 ]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    휴대폰 결제는 주문상품의 상품대금을 휴대폰으로 결제하는 방법으로써,
    결제대금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금액으로 부과되어 함께 청구됩니다.

    단, 백화점/제화상품권, 중고장터 상품(경매포함) 및
    SKT 휴대폰 결제 장기미사용(최근 1년) 회원은 휴대폰 결제가 불가합니다.

    휴대폰 결제방법
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    1. 상품 주문서 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'휴대폰 결제'로 선택하신 후 [결제하기]를 클릭합니다.

    2. 결제팝업창에서 '휴대폰번호 기재, 통신사 선택, 가입자 주민번호 입력, 약관 동의' 후 [인증번호 요청]를 클릭합니다.
        (알뜰폰을 이용하는 경우 KCT 또는 헬로모바일을 선택합니다.)

    3. 휴대폰에 도착한 승인번호를 입력한 후 [다음]을 클릭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        단, 휴대폰 결제는 회원 아이디당 월 50만원까지 사용 가능하며, 통신사의 사용 한도금액과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.
  • [ 배송 ]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, 구매자의 수령지역과 배송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하지만,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대략 3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따라서, 구매자께서는 코리아마켓 및 협력업체에서 상품을 발송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3~5일정도 지난 후 상품을 받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

  • [ 결제 ]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신용카드 결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    1. 상품 주문서 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'신용/체크카드'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실 카드, 할부여부, 포인트 결제여부를

       선택하신 다음 [결제하기] 버튼을 클릭합니다.


    2. 선택하신 카드사별로 적용되는 인증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결제가 진행됩니다.

  • [ 결제 ]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.

   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.

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    1. 마이샵 홈 > 주문내역조회 란에 입금정보를 기재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은행에 돈을 입금하였어도 회원님의 마이샵 홈 > 주문내역조회 란에서 입금정보를 기재하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.

    입금정보가 정확히 기재되면 입금확인중에 [입금정보] 버튼이 보여집니다.


    2. 주문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였는지 확인하세요

    회원님의 마이샵 홈 > 주문내역조회 란을 확인해주세요.

    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주문이 취소되기 전에 차액을 추가로 입금해 주세요.

    (만약 여러 상품을 주문하셨다면 일부 주문건만 수동으로 입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)

    주문금액 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, 입금하신 금액 중 상품 대금만큼 자동으로 결제되고 남은 금액은 적립하거나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 ] 아이디는 변경 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단, 거래내역이 없고 개인 회원의 경우에 한해 회원 탈퇴 7일 이 후 재가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 ] 구매등급은 어떻게 계산되나요?

    구매등급은 최근 12개월 동안의 구매건수에 따라 산정되며, VVIP, VIP, FRIEND 의 총 3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.

    (구매등급 안내 : FRIEND-5건 미만  / VIP-5건 이상 / VVIP 80건 이상)
    내 구매등급 확인하러 가기


    구매건수는 거래가 완전히 종료된 시점(배송완료 시점)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.
    또한 구매등급은 최근 12개월을 기준으로 산정되며, 매월 1일 갱신됩니다.

    등급 유지 기간 종료 시 총 구매건수에 따라 등급이 재산정 됩니다.

  • [ 주문 ]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회원정보 변경은 회원님의 홈 > 정보수정 >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• [ 주문 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탈퇴는 고객님의 마이샵 > 회원정보 >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 결제 ] 무통장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,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.  


    =무통장 입금방법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    1. 반드시 주문서 작성을 완료한 이후에 지정된 가상계좌에 입금해 주세요.

        주문서 작성을 완료하지 않은 상태에서 입금을 하실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    2. 입금시에는 합산 금액이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    다수 상품의 합산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실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    만약, 무통장입금 대상 상품 중 원치않는 상품이 있다면, 주문취소를 해주세요.


    3.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동일한 정보(주문자명, 연락처)로 비회원 로그인 후 상품을

        구매하셨다고 하더라도 각 주문건에 따른 입금전용계좌가 다르므로 정확한 계좌 확인 후 입금해 주세요.


    4. ATM(CD)기에서 무통장/무카드로의 이체는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


    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   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,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.


    SC제일은행 : 746-20-234414

    카카오뱅크 : 3333-06-2063339

    예금주 : 김대우(코리아마켓)

  • [ 주문 ] 현금영수증 발급신청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주문시 ,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 선택 해 주시면

    결제시 팝업창이 생성 될거예요 ~

    팝업창에 잘 보시면 현금영수증 신청 체크 버튼 있습니다

    확인 하셔서 주문시 신청 해 주시면 되구요 ~


    혹시 놓치신 경우


    게시판 / 센터로 처리 원하시는 핸드폰 번호와 주문번호  기재 해 주시면

    정상 처리 가능 하십니다 ^ ^

  • [ 주문 ]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상품을 주문하실 때는 원하시는 상품을 상품검색이나 매장 카테고리를 통해 선택하신 후 상품화면에서 [바로구매] 버튼이나 [장바구니 담기] 버튼을 누르시면 간편하게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[장바구니 담기]를 선택하시면 다수의 상품을 한번에 함께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코리아마켓은 비회원도 자유롭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. 단,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지 못하십니다.

  • [ 주문 ] 주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① 결제 완료 후 해당 주문해 대한 주문번호가 생성됩니다.
    ② 주문하신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마켓 > 마이쇼핑 > 주문내역 > 주문/배송현황을 통해 조회 하실 수 있으며,
        주문하신 상품과 결제금액, 컬러/사이즈 여부를 재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 ] 주문 후 입금자를 다르게 입금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고객님들 중에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후 주문자와 입금자가 틀릴 경우가 있습니다.그럴 경우는

    1. 코리아마켓> 고객센터(상단) > 1:1 고객상담
         내용을 적으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
    2.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입금자명을 말하시면 변경 처리 해드립니다.

  • [ 주문 ] 회원이 아니어도 상품주문을 할 수 있나요?

    예, 그렇습니다. 코리아마켓은 비회원으로도 상품주문이 가능합니다. 비회원으로 주문하셔도 주문시 사은품이나

    경품은 회원주문과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적립금과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드리며,쇼핑정보를 이메일로

   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주문 ] 취소/반품 요청시 사용한 쿠폰은 재발행이 되나요?

    주문을 취소/반품하시는 경우 주문에 사용하셨던 쿠폰은 재발행되지 않습니다.
    사용기간이 만료된 쿠폰 또한 재발행되지 않사오니 쿠폰내역을 수시로 확인하시고 주문 상품 선택 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주문 ] 교환 또는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
   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, 마켓상품은 배송완료 후 7일내, 언제든지 교환 또는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. 신선식품은 상품인도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    상품이 불량일 경우에는 언제든지 반품이 가능합니다. 단, 아래의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(상품불량 제외)

    상품군반품이 안되는 경우
    가전/컴퓨터제품을 설치했을 경우
    프로그램 또는 데이터를 입력했을 경우
    면도기 등 위생상품을 사용했을 경우
    카메라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
    의류/잡화세탁을 했거나 수선 했을 경우
    명품 상품 중 텍(상표)을 제거한 경우
    홀로그램 부착 상품의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
    화장품/향수밀봉 상품의 경우 밀봉을 개봉하였을 경우
    도서/음반읽은 흔적이 있는 경우
    CD, VCD, 비디오테이프 등 박스 포장을 제거했거나 바코드가 손상된 경우
    꽃/케이크시들거나 상할 우려가 있는 경우
    레포츠골프 상품을 받은 후 헤드 그립을 제거했거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
    자전거, 퀵보드, 신발 등의 상품을 외부에서 사용했을 경우
    침구제품을 수선했거나 세탁했을 경우
    가구/인터리어설치 가구 상품을 설치 했을 경우
    ※ 주문 제작 가구일 경우 제작 중 취소도 불가능합니다.


    ※ 상품에 따라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고객께서 반품 비용을 부담하셔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.
    ※ 그 외 특이사항은 해당 상품 설명에 표기되어 있습니다.

상품 Q&A

상품 사용후기



INSTAGRAM

@ 인스타그램 아이디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     

    고객만족센터

    은행계좌안내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