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들 중에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후 주문자와 입금자가 틀릴 경우가 있습니다.그럴 경우는
1. 코리아마켓> 고객센터(상단) > 1:1 고객상담
내용을 적으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2.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입금자명을 말하시면 변경 처리 해드립니다.
작성자 코리아마켓(ip:)
작성일 2019-03-01 19:38:25
조회 56
고객님들 중에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 후 주문자와 입금자가 틀릴 경우가 있습니다.그럴 경우는
1. 코리아마켓> 고객센터(상단) > 1:1 고객상담
내용을 적으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.
2.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입금자명을 말하시면 변경 처리 해드립니다.
첨부파일